교회소식 (2023.3.5)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헌금


헌금을 교회로 보내 주실분은,
Pay to Yea Hyang PCA 나 Yea Hyang Presbyterian church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회 사서함: P.O. Box 725 Morrisville, NC 27560

교회소식

교회소식 (2023.3.5)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GCC

본문

예배 - 예배의 중심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찾으시는 예배자 되기를 바랍니다.  예배 후에 친교 나누는 시간이 있습니다. 

 

2023비전 - 주은혜 2023년 비전은 "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복이라" (시편 73:28) 입니다. 


다윗의 하나님 – 다윗의 하나님의 주제로 말씀 받습니다 (사무엘상하). 말씀의 은혜를 간구 바랍니다.   


일광절약제 - 일광절약제가 시작합니다 (3/12). 다음주 예배시간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 등록 일정 - 2023년 첫 새가족 등록 일정입니다. 교육 (3/12, 3/19 주일 오후 1시, 중보기도실), 등록 (3/26) 문의: 배효숙 장로 


교도소 일일 선교 - 뉴호프미션 교도소 선교로 섬기고 계신 조성도 선교사님과 함께 교도소 일일 선교로 섬기실 분들은 신청 바랍니다 (4/15, 토). 문의: 원유광 집사 


멕시코 빈민촌 선교 - 자녀들이 (유아-초등부) 입을만한 옷을 3월 26일까지 도네이션 바랍니다. 멕시코 빈민촌 선교에 사용됩니다 (고창한 선교사). 문의: 김리아 집사 


전교인 성경필사 - 2023년 성경필사를 통하여 하나님과 가까이 하기 원합니다 (매일 한 절 이상). 자녀들까지 모두 동참합니다. 


중보기도회 - 중보의 은혜를 간구합니다(매주 주일 오후 2시, 중보기도실)  


렐레이 중보기도 - 하루에 매일 30분-1시간 중보기도 제목을 놓고 개인적으로 헌신하실 분들은 중보기도 팀장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신지은 권사). 릴레이로 기도하는 은혜를 간구합니다. 


330 기도 – 하루에 세 번 30초/3분/30분 이상 교회와 선교지와 미국를 위해 기도 바랍니다. 

매일 330 기도시 자녀들의 영적 전쟁, 진리 분별, 예수님의 제자로서 빛과 소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중보기도 집중 주간 - 이번주는 우크라이나의 김교역/김주순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유치부에서 신학교까지 이르는 학원 선교와 빈민촌 복음 선교를 위해 기도 바랍니다. 선교사님들의 영육의 강건함과 성령의 충만함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새 예배처를 통하여 많은 영혼들에게 쉘터와 생명을 나눌 수 있도록. 지역 전도와 동유럽 복음 기지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그린 타임 캠페인 - 스크린 타임을 줄이고 Green time을 늘리는 캠페인에 동참 바랍니다. 각 가정에서 부모님들이 먼저 스크린 타임을 줄이고 자녀들과 함께 밖에서 교제하는 시간을 늘려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블 타임의 지혜 또한 간구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