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2.10.23)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헌금


헌금을 교회로 보내 주실분은,
Pay to Yea Hyang PCA 나 Yea Hyang Presbyterian church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회 사서함: P.O. Box 725 Morrisville, NC 27560

교회소식

교회소식 (2022.10.2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GCC

본문

예배 - 예배의 중심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찾으시는 예배자 되기를 바랍니다.         

 

2022비전 - 주은혜 2022년 비전은 "믿음에 사랑을 더하라" (고전 13:2) 입니다. 사랑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다윗의 하나님 – 다윗의 하나님의 주제로 말씀 받습니다 (사무엘상하). 말씀의 은혜를 간구 바랍니다.   


친교 - 예배 후에 친교 시간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현규 집사님 가정에서 섬깁니다. 


가을학기 성경공부 ​- 성도들과 말씀 교제의 은혜를 간구 바랍니다. 


중보기도팀 - 중보기도팀이 모여 함께 기도합니다 (금, 오후 7시) 문의: 신지은 권사  


야외예배 - 다음 주일 오전 10시에 Crescenta Valley Regional Park. 자세한 공지는 주은혜 카톡방 참조 바랍니다. 


그린 타임 캠페인 - 스크린 타임을 줄이고 Green time을 늘리는 캠페인에 동참 바랍니다. 각 가정에서 부모님들이 먼저 스크린 타임을 줄이고 자녀들과 함께 밖에서 교제하는 시간을 늘려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블 타임의 지혜 또한 간구 바랍니다. 


330 기도 – 하루에 세 번 30초/3분/30분 이상 교회와 선교지와 미국를 위해 기도 바랍니다. 

매일 330 기도시 자녀들의 영적 전쟁, 진리 분별, 예수님의 제자로서 빛과 소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선교소식 - 주은혜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 바랍니다. 

멕시코 나주원 선교사님과 고창한 선교사님의 영적 전쟁과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 바랍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가운데 섬기고 있는 김교역/김주순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미주 5기 온라인 북한선교학교를 위하여 기도 바랍니다 (9/13-11/15, NOVO NK 서예레미야 선교사). 

파라과이 신학교와 빈민촌 선교에 힘쓰시는 이희수/이정숙 선교사님을 위해서 기도 바랍니다. 

미주 교도소 선교로 헌신하시는 조성도 선교사님을 위해서 기도 바랍니다. 


성경 일독의 은혜 - 말씀 일독으로 하나님께 영광 드리기 원합니다. 주일학교 자녀들이 신약 일독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이번주 신약 일독 일정 (히브리서 7 - 히브리서 11)


목회협력위원회 - 이번주 수요일 오후 7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