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24.3.10)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헌금


헌금을 교회로 보내 주실분은,
Pay to Yea Hyang PCA 나 Yea Hyang Presbyterian church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회 사서함: P.O. Box 725 Morrisville, NC 27560

교회소식

교회소식 (2024.3.10)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GCC

본문

예배 - 예배의 중심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찾으시는 예배자 되기를 바랍니다.  예배 후에 친교 나누는 시간이 있습니다. 


2024 비전 - 주은혜 올해 비전은 "전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라" 입니다 (막 12:30). 전심의 사랑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고린도전서 강해 - 2024년 새해부터는 고린도전서 말씀을 전합니다새해에도 말씀의 은혜를 간구하며 함께 기도 바랍니다


토요새벽기도회새 성전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매주 토요일 새벽에 나아와 기도하는 은혜를 간구합니다. 3월 23일부터 시작합니다 (토, 오전 6시) 


새가족 교육 및 등록 - 2024년 상반기 새가족 교육 및 등록 일정입니다. 교육 (3/10, 3/17, 3/24, 오후 2시). 등록 (3/31, 부활주일). 문의 및 신청: 조현주 권사 (새가족 팀장). 


단기선교 신청 - 이번 여름에 단기선교로 함께 섬길 성도님들은 신청 바랍니다. 멕시코 (기쁨의 집/은혜의 집, 고창한 선교사): 일정 (6/25-6/28). 필리핀 (민도로 섬, 임문희 선교사): 일정 (10/28-11/5), 문의 및 신청: 배효숙 장로 (멕시코), 조동현 장로 (필리핀). 


팀사역 사인업팀사역으로 섬길 지체들을 찾습니다 (찬양, 음향, 전도, 중보기도, 새가족/안내, 친교, 셋업팀). 섬길 팀에 사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교인 성경필사 - 2024년에도 전교인 성경필사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매일 하루에 한 절 이상합니다. 자녀들까지 모두 동참합니다. 필사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 바랍니다. 


개인기도노트 개인 및 성도/교회를 위한 기도 노트를 개인당 한 권씩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신약 일독 - 새해에는 신약 말씀을 매일 묵상하며 기도로 나아가는 은혜를 간구합니다매일 묵상 일정은 교회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30 기도 – 하루에 세 번 30초/3분/30분 이상 교회와 선교지와 미국를 위해 기도 바랍니다. 

매일 330 기도시 자녀들의 영적 전쟁, 진리 분별, 예수님의 제자로서 빛과 소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중보도 집중 주간 - 번주는 노보엔케이 서예레미야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319일부터 시작하는 7미주북한선교학교를 위해서평강공주 섬김을 통하여 탈북여성들의 구원과 자녀들의 복음화의 일꾼한국에 있는 70여개의 통일민교회들의 부흥을 위하여 기도 바랍니다


사순절의 은혜 - 사순절 (2/14-3/30)의 은혜를 간구합니다주님과 말씀과 기도로 매일 교제에 힘쓰기 원합니다우리의 속사람이 변화되기 원합니다반복되는 고질적인 죄악을 회개하기 원합니다이웃과 가정에게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섬기는 은혜를 간구합니다.


그린 타임 캠페인 - 스크린 타임을 줄이고 Green time을 늘리는 캠페인에 동참 바랍니다. 각 가정에서 부모님들이 먼저 스크린 타임을 줄이고 자녀들과 함께 밖에서 교제하는 시간을 늘려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블 타임의 지혜 또한 간구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