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양육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헌금


헌금을 교회로 보내 주실분은,
Pay to Yea Hyang PCA 나 Yea Hyang Presbyterian church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회 사서함: P.O. Box 725 Morrisville, NC 27560

말씀양육


  • 말씀양육
    주은혜교회는 성도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집중 양육 훈련하고 있습니다.
    주요 양육 훈련은 커피브레이크 (Coffee Break)와 티 (TEE) 성경공부입니다.
    주은혜 가족은 커피나 티 둘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집중적으로 제자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 커피브레이크

    커피브레이크 (Coffee Break)는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발견학습 성경공부입니다.
    서로 발견한 말씀을 나누며 함께 삶에 적용하는 나눔식 성경공부입니다. 이웃과 친구를 초대하는 전도용 성경공부입니다.
    커피브레이크 과목으로는 창세기, 출애굽기, 여호수아, 사사기, 사무엘상, 룻기, 느혜미야, 에스더, 시편, 호세아, 요나, 마가복음, 요한복음, 사도행전, 로마서, 빌립보서, 골로새서, 디도서와 빌레몬서, 야고보서, 베드로전후서, 요한일서가 있습니다.
    커피브레이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TEE 성경공부

    TEE(Theological Education by Extension)는 말씀을 좀더 체계적으로 신학적으로 배우는 과정입니다. 말씀의 시대적 배경, 지리와 역사, 이단과 종교들을 함께 공부하면서 삶에 적용하는 제자훈련 과정입니다.
    주은혜는 주로 리더십 과정인 쉐퍼드라이프 (예수님의 생애와 삶, 총 6권)와 모세오경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티 성경공부의 과목으로는 풍요로운 빛, 풍요로운 삶, 바이블 인타운터, 에베소서, 영의 세계, 세퍼드라이프, 모세오경, 바울서신이 있습니다.
    TEE 성경공부 홈페이지 바로가기